카테고리 없음

[루틴] 좋은 습관 가지기

스피어구 2022. 9. 21. 11:33

블러그를 하는 목적은 무엇일까?
나를 알리기 위해서...사업의 홍보를 위해서...아님 광고수익을 위해서...등등
개인마다 다른 목적이 있을 것 같다.
나는 나의 성장을 위해서...나의 성장을 정리하기 위해서 블러그를 운영하기로 했다.
그리고 내가 목표로 하는 것들을 널리 알림으로 나의 도전에 물러서지 않도록 하기 위한 목적도 있다.
그래서 몇가지 다짐(?) 아니 루틴하게 앞으로 해야할 일을 정리해 보았다.
우선 10월까지 아래의 3가지를 생활에 루틴으로 만들어 볼 생각이다.

1. 하루 3만보 이상 걷기
2. 1주일에 1.5권 독서하기
3. 1주일에 3회 이상 블러그에 글 올리기

1. 하루 3만보 이상 걷기
지금도 하루에 2만보는 걷지만 살은 빠지지 않고 있다. 특단의 조치로 목표상향이다.

2. 1주일에 1.5권 독서하기
지금도 1주일에 1권 정도 독서를 하는 편이지만 더 늘려서 투자에 대한 공부를 해 볼까 한다.
그리고 읽은 책에 대한 독후감을 업데이트 해서 글쓰기 능력을 향상기켜 볼까 한다.

3. 1주일에 3회 이상 블러그에 글 올리기
내가 공부한 것들을 정리해서 올림으로 역량을 개발하고 나의 근황을 알림으로 주변사람들과 소통하고자 함이다.

추가적으로 나의 성장을 위한 루틴이 투가되면 공지도 하고 위에 말한 3가지가 잘 되고 있는 후속 보고도 할 예정이다.
아직 부족하지만 하다보면 잘 될거라 생각한다.
더욱 재미나게 말이다.